사진목록 : 234
총 사진수 : 445
-
평생학습 역량강화 워크숍동구는 15일 평생학습 강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운영한 ‘2025년 평생학습 강사 강점·브랜딩 역량강화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총 2회차로 구성되어 관내 평생학습 강사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강사로서의 강점을 탐색하고 자기 브랜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다.
-
조부모의 AI 육아놀이터 수료생 재능기부울산 동구는 11일 남목노인복지관에서 스마트한 조부모의 AI 육아놀이터 심화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이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사진복원 및 영상구현 방법을 재능기부하고 있다.
-
공직자 청렴교육울산 동구는 10일 5층 중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청렴교육을 실시한 가운데 김종훈 동구청장이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퍼실리테이터 심화과정 수료식울산 동구는 9일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울산과학대학교 지역혁신중심 RISE사업 연계로 퍼실리테이터 역량강화 과정 수료식을 갖고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중년 사회공헌 활동지원 성과공유회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사협)울산창업일자리연구원(대표 김은석) 주관으로 2025년 신중년 사회공헌 활동 지원 사업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
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우수기관 선정동구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는 12월 6일 토요일 15시~18시에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종하체육관에서 개최된 ‘2025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포상식’에서 울산에서 가장 많은 인원인 31명을 배출하여 포상센터 우수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울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는 총 4개영역의 주제(자기개발, 신체단련, 봉사활동, 탐험활동)로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목표 설정 및 지속적 활동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남목청소년센터는 올해 금장 6명, 은장 6명, 동장 19명을 배출하는 성과를 만들어냈다.
-
아이돌보미 정서 치유 프로그램동구 아이돌봄 지원센터(대표 오현석)는 12월 4일 오전 9시 30분~11시까지 울산 동구 아이돌봄지원센터 내 교육장에서 아이돌보미를 대상으로 정서 치유 프로그램 ‘근골격계 질환 예방-뻐근 탈출 근골 교실’을 가졌다. 아이 돌보미의 직무 특성상 현장에서 아동을 돌보는 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건강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가의 강의로 진행되며, 신체 부위 테이핑을 통해 통증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
동구보건소 정신건강증진 및 자살예방사업 우수기관 선정동구보건소는 2025년 정신건강 증진 및 자살 예방사업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지난 12월 3일 울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JW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년 정신건강 사업 성과대회에서 진행되었으며, 울산 동구보건소는 지자체 특성을 반영한 정신건강 증진 및 자살 예방 사업을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동구보건소 건강증진사업 우수기관 선정울산 동구보건소(소장 박수환)는 12월 2일 울산광역시가 주관한 ‘2025년 통합 건강 증진 사업 성과 대회’에서 통합 건강증진 사업 및 건강증진 지원 공모 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울산광역시장 표창을 받았다.
-
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송년 특강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2월 2일(화) 오후 2시, 강화되고 있는 정부의 산업안전 정책 기조 속에서 울산 동구 조선업 현장의 과제를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송년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에는 최명선 민주노총 노동안전보건실장이 참여해 정부의 노동안전 정책 방향와 노동자 참여권 강화 방향을 설명하며, 김숙견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 부산대표가 정부의 노동안전 종합대책에 대한 진단과 평가를 제시했다.
-
동구 자율방재단 재난 예방활동동구 자율방재단(단장 김인규)은 11월 26일 오전 10시 재해 취약지역 재난 예방 활동을 실시했다. 동구 자율방재단은 낙엽으로 인한 우수받이 막힘을 방지하여 주변 저지대 주택의 위험 요인을 선제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이날 화암로 인근 도로변을 정비했다. 앞서 지난 11월 24일에는 주전 보밑항에서 호안 블럭 이물질을 제거하는 활동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