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민선9대 김종훈 동구청장 퇴임식
-
사진설명
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2월 10일(화) 오전 11시 2층 대강당에서 민선 8기 제9대 울산 동구청장 퇴임식을 개최했다.
퇴임식에 앞서 구청장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동구출입기자와의 차담회를 가진 뒤
취임식에 참여했던 주민 대표 10여 명을 다시 초청해 지난 4년간 동구의 변화와 성장 과정을 함께 돌아보고, 앞으로의 동구에 대한 바람과 희망을 나누는 ‘주민과의 대화’ 의 시간을 가졌다.
곧이어 11시 2층 대강당에서 가진 퇴임식에서는
직원 감사패 수여, 주민 감사패 수여, 송별사, 퇴임사, 간부공무원과의 단체 기념촬영을 가졌다.
관련사진
사진 사용조건
출처표시 저작물의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금지 비영리 목적으로만 이용해야 합니다.
※ 해당 사진의 초상권 사용은 각별히 유의해야 하며, 초상권침해시 손해배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사진 및 영상 사용 위반 시에는 저작권법(제37조, 제138조)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2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